딘딘 아버지 집안 키 학력 고향

2018. 12. 12. 10:30카테고리 없음

래퍼 가수 딘딘이 아버지에 대한 'TMI'(TOO MUCH INFORMATION)으로 웃음을 줬던 적이 있죠! 과거에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는 박성광, 딘딘, 라붐 솔빈 등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MC들과 다양한 퀴즈를 풀었습니다.

방송에서 딘딘은 한스밴드의 '오락실'을 듣고 울었다고 말합니다. "어머 이게 누구야 저 대머리 아저씨 내가 제일 사랑하는 우리 아빠"란 가사 때문이었다. 이와 관련, 딘딘은 "우리 아빠 진짜 대머리여서"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딘딘 본명은 임철이며 학교 학력은 Templeton secondary school라고 하네요! 혈액형은 B형이며 실제키는 164CM라고 합니다. 과거에 밝힌 딘딘 아버지 직업 부친은 철도관련 사업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