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부인 윤원희 아내 딸 나이 신하연 신동원 아들
2024. 10. 16. 10:58ㆍ카테고리 없음
故신해철 딸 아들, 유재석도 놀란 붕어빵 외모…참 잘 컸다
-2024. 10. 13.
가수 고(故) 신해철 딸과 아들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답니다.
'유퀴즈' 제작진은 10월 13일 공식 계정에 "우리의 마음속 영원한 마왕. 시간이 흘러도 늘 기억될 뮤지션 신해철. 그리고 그를 쏙 빼닮은 두 자녀 신하연, 신동원 자기님"이라는 글과 함께 신해철 딸 신하연, 아들 신동원과 함께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위로와 정말로 희망을 건넸던 뮤지션 신해철 자기님이 남긴 메시지와 두 자녀가 전하는 아빠 신해철과의 추억들. 청춘을 노래했던 신해철! 폭풍 성장한 하연, 동원 자기님이 청춘이 되어 부르는 신해철 자기님의 노래. 모두가 사랑한 전설의 뮤지션 신해철. 마왕 신해철이 그리운 그대에게"라며 고 신해철의 자녀가 출연하는 '유퀴즈'가 16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고 알렸답니다.
신하연, 신동원 씨의 '유퀴즈' 출연은 지난 9일 방송된 '유퀴즈'에서 예고됐다. MC 유재석은 "순간 해철 형님 들어오시는 줄 알았다"며 아버지를 빼닮은 자녀의 모습에 놀라움을 표했다.
신동원 씨는 "저도 크면서 아빠를 인터넷에 검색했다"고 이야기했다. 신하연 씨는 자신의 생일에 아버지 신해철이 써준 메시지라며 '그래도 쉬엄쉬엄 편하게 하자'라는 신해철의 남다른 인생 가치관이 담긴 조언을 언급했답니다.
고 신해철은 2002년 윤원희 씨와 결혼, 두 아이를 품에 안았다. 고인은 2014년 10월 17일 장 협착 수술(위장관유착박리술)을 받은 후 수술 여파로 그해 10월 27일 우리 곁을 떠났다. 향년 46세.
집도의 K원장은 고 신해철의 소장과 심낭에 천공을 초래, 복막염 등을 유발한 혐의를 받았다. 대법원은 지난해 5월 고 신해철 수술을 집도한 K원장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하며 사실상 의료과실로 인한 사망을 인정했답니다.
"故신해철 걸어오는 줄" 아빠 똑닮은 신하연-신동원 남매 비주얼 '깜짝
-2022. 1. 31.
신하연-신동원 남매가 아빠 고(故) 신해철과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1월 31일 방송된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KBS 2TV '자본주의학교'에서는 가수 신해철의 딸이자 올해 17살, 15살이 된 신하연, 아들 신동원 남매 일상이 공개됐답니다.
신해철과 똑 닮은 비주얼을 지닌 하연 양을 본 현영은 "아빠 많이 닮았네?"라며 깜짝 놀랐다. 현주엽은 "완전히 똑같은데?"라며 혀를 내둘렀고, 홍진경은 "방에서 신해철 씨가 걸어오는 줄 알았다"고 털어놓았다.
하연 양은 "처음에는 진정으로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데 (아빠와)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밝혔다. 동원 군은 "제주도에 거주 중인 신동원이라고 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동원 군은 엄마와 아빠를 반반씩 닮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