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상호 결혼 이상민 나이 프로필 고향 학력

2021. 5. 8. 10:56카테고리 없음

개가수(개그맨+가수)로 알려진 이상호와 이상민이 보*광고 전속모델로 활동한답니다 근래 들어서 종영한 KBS '트롯 전국체전' TOP8 출신 이상호, 이상민이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았던 것입니다.


쌍둥이 개그맨인 이상호와 이상민은 '개그콘서트' 폐지로 아픔을 겪으며 설 수 있는 자리를 잃었답니다. 이 두 사람은 트로트 가수로 '트롯 전국체전'해 도전정신을 보여줬으며, 이들의 매력을 높이 산 맞춤형 보험설계 회사의 기업이미지와 맞아 전속 모델 발탁까지 이어졌답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인해서 지금의 자리까지 오른 두 사람이 주는 밝은 이미지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앞으로 많은 광고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답니다. 이상호, 이상민 형제는 2년간 TV광고를 비롯해 홈쇼핑,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한답니다. 이상호, 이상민은 '트롯 전국체전'에서 퍼포먼스 장인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답니다. 아울러, 현역 가수들에게 밀리지 않고 최종 결승전에서 6위를 달성했답니ㅏㄷ.


이상호와 이상민은 오는 2021년 3월 20일 KBS2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에서 트로트 가수로서 올라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며, '트롯 전국체전'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트롯 매직유랑단’에서는 TOP8, 단장 송가인과 함께 예능감을 발산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