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세운 나이 키 고향 학력 학교 프로필 가족

2021. 1. 23. 00:50카테고리 없음

정세운의 생일 생년월일은 1997년 5월 31일이며 키는 178이랍니다. 고향 출생지는 마산이며 호원대를 졸업했답니다. 그는 고등학생이던 2013년에 K팝 스타 시즌3에서 <Excuse me>, <21세기 카멜레온>을 비롯한 자작곡 9곡으로 경연에 참가하여 Top 10까지 올랐답니다. 당시 경연 동영상을 지금도 볼 수 있으며 자작곡 중 두 개는 음원으로도 들을 수 있답니다.

 

한편 K팝 스타3 방송 이후 2014년 7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던 것이며, 이 즈음 부산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하여 서울에 살기 시작했답니다.

 

지난 2017년 경에 아이돌 선발 서바이벌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이광현과 함께 스타쉽 소속 연습생으로 출전, 최종 후보 20인으로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했지만, 마지막 2분할 끝에 하성운에 밀려 최종 순위 12위로 아깝게 데뷔조에서 탈락하며 소속사의 프로듀스 시리즈 2연승에도 실패했답니다. K팝 스타에서 어쿠스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이 두드러졌었다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댄스 보컬, 춤, 독특한 캐릭터 등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답니다.

 

이어서 2017년 8월 데뷔하였답니다. 하지만 솔로 데뷔로 기사가 나간 걸로 봐서는 당장엔 아이돌로 노선을 걸을 것같지 않고 K팝 스타 시즌3 당시 보여줬던 어쿠스틱 스타일의 뮤지션으로 데뷔할 듯 하답니다. 향후에 소속사에서 아이돌 데뷔 준비조가 꾸려지느냐에 따라 아이돌 그룹 멤버로의 재데뷔 여부가 가려질 듯 하답니다. 본인도 그룹 활동에 대한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참고로 셔츠를 입을 때 항상 첫 단추까지 모두 꼼꼼히 잠가 입습니다. 프로듀스 비주얼픽을 뽑을때 입고 왔던 핑크색 남방이 포뇨의 가슴팍을 볼 수 있는 유일한 날이었다고 한답니다. 프로듀스가 끝나고 오르골라이브나 화보촬영을 하면서 포뇨의 가슴팍을 볼 기회가 늘어나고 있답니다. 그렇지만 장충 앙콜콘서트 마지막 날 정세운이 장난스레 가슴팍을 노출했고 자리에 있던 수 많은 팬들은 이를 극구 말리며 세운이를 지켜주려 했답니다.

 

처음 자신을 알아본 싸인해달라는 사람에게 아직 싸인이 없어 이름을 대문짝만하게 써줬다고 한답니다. 당시에 싸인을 받은 팬이 나중에 싸인이 바뀌면 어떡하냐고 걱정하자 "그렇다면 자신이 싸인을 정말로 바꾸지 않겠다"라고 하여 지금까지도 정 자로 쓴 싸인을 쓴다고 한답니다. 본인 역시 자신의 이름을 좋아하여 정 자로 쓴 사인이 마음에 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