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진 나이 헤이지니 결혼 남편 이름 듀드 직업 수입

2021. 1. 18. 22:29카테고리 없음

지난 2020년 4월에 인기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본명은 강혜진, 나이는 31세)의 남편 듀드(본명은 박충혁)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답니다.

 

당시에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헤이지니의 남편이 키즈웍스의 창립 멤버이자 그간 헤이지니의 영상에 함께 출연해 온 듀드 이사로 밝혀졌답니다.

 

아울러 헤이지니는 지난 2018년 자신의 SNS를 통해 3년간 만나온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답니다.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식 현장 영상 일부를 공개했지만, 남편의 얼굴, 나이, 직업 등을 공개하지 않아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답니다.

 

아울러 듀드 이사는 '당나귀 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일부러 숨긴 건 아닌데 굳이 얘기를 안 했던 상황이다. 대중에 알려지는 직업이 아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그리고 혹시나 제가 하는 행동 때문에 지니에게 피해가 정말로 갈까봐"라고 그동안 헤이지니의 남편임을 밝히지 않은 이유를 말했답니다.

 

참고로, 헤이지니는 230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인기 키즈 콘텐츠 전문 유튜버로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채널의 1대 캐리언니로 스타덤에 올랐답니다. 이후에는 회사를 나와 유튜브 채널 ‘헤이지니’를 개설, 장난감 리뷰나 상황극 등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로 인기를 얻어 ‘초통령’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이다. 그는 지난 2018년 포브스코리아가 뽑은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진정한 리더 30인'에 선정된 바 있답니다. 아울러, 누적 조회수 11억뷰에 달하는 헤이지니의 수입에 대해 김숙은 "연매출 대략으로 20억이 될 것"이라고 예측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답니다.